2020 Column

[Happy Easter!!]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대한 증거

Joseph Lee 목사 2020. 4. 12. 17:32

■Loving Column(2859회)■” 여자들이 두려워 얼굴을 땅에 대니 두 사람이 이르되 어찌하여 산 자를 죽은 자 가운데서 찾느냐 여기 계시지 않고 살아나셨느니라 갈릴리에 계실 때에 너희에게 어떻게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라 이르시기를 인자가 죄인의 손에 넘기워 십자가에 못 박히고 제 삼일에 다시 살아나야 하리라 하셨느니라 한대”(눅24:5-7)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대한 증거가 많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그렇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안식 후 첫날, 막달라 마리아가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의 무덤으로 갔을 때, <빈 무덤>이었습니다. 예수께서 부활하셨기 때문입니다. 그 말은 들은 베드로가 무덤에 갔을 때, 예수님의 수의 곧, 세마포와 머리를 감싸 안았던 수건이 개켜 있었습니다. 무덤에서 일어 나셨기 때문입니다.


무덤 앞에서 두 천사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증거했습니다. 무엇보다 부활 하신 예수께서 제자들 앞에 나타나셨습니다. 승천 하실 때까지 여러번 제자들에게 부활하신 몸을 보이셨습니다. 사도들과 500명의 제자들에게 부활을 증명하셨습니다.


십자가 앞에서 두려워서 흩어졌던 제자들이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고 삶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자신들의 생명보다도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고난과 고통 속에서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전하는 제자들이었습니다.


부활하신 후, 수 많은 영혼들이 그 말씀이 믿어지고, 삶이 변화되었습니다. 그 어떠한 사실보다도 삶 속에 더 깊이 들어온 부활의 생명이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능력이 <나>의 믿음의 고백이 되었습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Worship (Joseph Lee 목사 Apr 8, 20) (삼상 23) ● 첫사랑에서 침묵의 시간으로, 다시 문이 열리는 응답의 시간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