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olumn

두렵습니까? 하나님께서 책임지시는 인생입니다.

Joseph Lee 목사 2019. 9. 15. 16:45

■Loving Column(2649회)■ “내가 저희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치 아니할 터이요 또 저희를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 저희를 주신 내 아버지는 만유보다 크시매 아무도 아버지 손에서 빼앗을 수 없느니라”(요10:28-29)



<만유>는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뜻합니다. 만유를 헬라어로 <파스-παs>라고 합니다. 모든 시간을 의미하는 “범사”의 뜻도 있습니다. 모든 시간과 공간의 주인이 하나님이십니다. 모든 것의 모든 것 되신 하나님입니다. 하나님 없이 이루어 진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나>의 모든 것을 <나>보다 더 잘 알고 계시는 하나님입니다. <내>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하나님께서 정하신 시간까지만입니다. <내>가 영원히 가질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내>가 거하는 공간과 시간을 정해 주신 하나님이십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으로부터 옵니다. 하나님께서 다스리십니다. 그 어떠한 것도 하나님의 손에서 빼앗을 수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값 주고 사신 그 한 영혼을 결코 놓지 않으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소유입니다. 하나님의 책임입니다. 하나님께서 보호하시는 사람입니다.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영혼입니다. <나>혼자서 걷는 길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함께 걸어 가시는 길입니다. 믿는 영혼은 하나님께서 다스리시고 책임지시는 인생의 길을 보게 될 것입니다.■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Worship (Joseph Lee 목사 Sep 11, 19) (시편2) ● 하나님을 경외(ירא)하는 영혼이 무너지는 일들? Never Possi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