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olumn

죽을 것만 같다고요? 오히려 살게 될 것입니다.

Joseph Lee 목사 2019. 9. 14. 16:50

■Loving Column(2648회)■ “여호와의 친밀함이 경외하는 자에게 있음이여 그 언약을 저희에게 보이시리로다 내 눈이 항상 여호와를 앙망함은 내 발을 그물에서 벗어나게 하실 것임이로다 …내 마음의 근심이 많사오니 나를 곤난에서 끌어 내소서”(시25:14-17)



<친밀함>을 히브리어로 <소드-סוד>라고 합니다. “비밀, 신비, 깊은 뜻, 막힘 없는 관계, 친교, 교통”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을 가까이 하려고 하는 영혼에게 더 가까이 하려 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뜻합니다. <욥기>에서 <천상의 회의>를 뜻할 때도 <소드- סוד>가 사용되었습니다. 하나님과의 깊은 영적인 교제, 하나님과 <나>만 아는 영적인 친밀한 관계를 뜻합니다. 마치 천상에서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누리는 듯한 그러한 교제를 <친밀함>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임재가 있을 것입니다. 이 세상이 결코 알 수 없는 하나님의 강력한 말씀이 임하는 곳입니다. 이 세상을 살지만 <하나님>밖에 없는 시간입니다. 그러한 영혼은 인생에서 생각지 못하게 다가오는 그물을 벗어나게 하실 것입니다. 어려운 곤난에서 건져 주실 것입니다. 인생의 모든 문제를 푸는 Key는 하나님과의 관계에 있습니다. 하나님께 가까이 가면 살게 될 것입니다.■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Flag Station #99 ● “하나님께서 막으시는 것일까요? 마귀의 방해가 강한 것일까요?"(10분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