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olumn

하나님의 영적인 Mapping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Joseph Lee 목사 2020. 6. 14. 17:48

■Loving Column(2926회)■” 내 시대가 주의 손에 있사오니 내 원수와 핍박하는 자의 손에서 나를 건지소서”(시31:15) “외식하는 자여 너희가 천지의 기상은 분변할 줄을 알면서 어찌 이 시대는 분변치 못하느냐”(눅12:56) “너의 시대에 평안함이 있으며 구원과 지혜와 지식이 풍성할 것이니 여호와를 경외함이 너의 보배니라 “(사33:6)

 

시대의 헬라어를 <아이온-αιων>이라고 합니다. “시대, 세대, 세상”을 의미합니다. 한 사람이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의 그 시기를 의미합니다. 또는 다가올 시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아이온>은 현재의 시대와 다가올 미래의 시대를 나눕니다.

때와 기한은 하나님의 권한입니다. 사람은 하나님의 시간을 알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대를 분별하도록 은혜와 영감을 주실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마치 기후와 계절이 바뀌듯이, 지금 살고 있는 시대가 급하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전의 시대는 산업과 과학이 발달되면서 달라 졌다면, 지금의 시대는 하나님께서 곳곳마다 흔들고 계십니다.

 

마지막 시대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않았던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동안 당연했던 것들이 결코 당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것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예수 그리스의 십자가의 은혜와 구원의 축복이 삶의 모든 영역에 흘러야 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바뀌는 시간에 하나님께서 불기둥과 구름 기둥으로 인도해 주셔야 할 것입니다.

인생을 이끌어 주시는 하나님의 영적인 Mapping이 정말 중요할 것입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영혼과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의 삶이 결코 같을 수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의 손에 붙잡힌 영혼은 성령님의 특별한 인도를 받게 될 것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Flag Station #138 ● “(나)를 돌아 보는 고민- Instant 영성인가? 내면의 깊은 영성인가??"(5분 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