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olumn

인생의 문을 더 크게 여는 기도의 영적인 Tip

Joseph Lee 목사 2020. 5. 21. 17:16

■Loving Column(2902)■“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 띠를 띠고 의의 흉배를 붙이고 평안의 복음의 예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엡6:13-15)

 

인생의 문이 막힐 때… 모든 것이 막막하게 느껴질 때…사람의 힘으로 아무 것도 할 수 없어 보일 때… 도움이 되는 기도의 3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 회개 기도입니다. 모든 것이 죄 때문에 막힌다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 앞에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스스로를 먼저 살펴 볼 수 있는 것이 은혜일 것입니다.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 앞에서 긍휼을 구하는 기도가 무척 강력할 것입니다. “하나님, 불쌍히 여겨 주세요! 하나님, 살려 주세요!!”

 

2단계. 대적 기도입니다. 많은 경우, 영적인 공격과 훼방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면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마귀의 공격을 묶는 기도가 강력할 것입니다. 마귀의 궤계가 무너지면서 생각지 못한 도우심이 오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마귀의 모든 영적인 공격은 묶임 받고 떠나갈지어다!”

 

3단계. 선포 기도입니다. 입술의 선포 기도가 무척 강력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는 기도는 하늘의 기적의 문을 열 것입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방법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노니, 인생의 문들은 열릴지어다!”

 

하나님께서 인생의 모든 영역에 은혜 주실 때만 그 문이 열릴 것입니다. 아멘.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