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olumn

예수 그리스도에 속한 영의 사람

Joseph Lee 목사 2020. 5. 22. 17:19

■Loving Column(2903)■ ” 만일 너희 속에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면 너희가 육신에 있지 아니하고 영에 있나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 또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인하여 죽은 것이나 영은 의를 인하여 산 것이니라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롬8:9-11)

 

<영의 사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은 <영의 사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게 될 때, 성령께서 내주 하시 때문입니다. 육신에 속한 사람이 아닌 성령님께 속한 사람입니다. 성령님에 속한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고백할 것입니다.

 

비록 때때로 쓰러 질 때도…넘어 질 때도 있지만, 성령 하나님의 은혜와 도우심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영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갈망하게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에 속한 사람은 자신의 영성을 계속 살펴 보려고 할 것입니다. 응답보다도 하나님을 더 사랑하는지, 예수 그리스도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그 고백이 지금도 유효한지...

 

<영의 사람>은 말씀 속에서 더 깊은 기도로 들어 가려고 할 것입니다. 말씀의 깊은 단 맛과 함께 영적인 기도 속에서 성령의 임재를 누리려고 하는 갈망함이 있을 것입니다. 성령의 임재 속에 찬양의 기쁨이 있습니다. 말씀이 레마처럼 살아서 역사하실 것입니다. 기도 속에서 성령 하나님의 평안이 함께 하실 것입니다.


<영의 사람>은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더 나아가려는 간절함이 살아서 움직일 것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Worship (Joseph Lee 목사 May 20, 20) (막 1) ● 마가(Mark), 고난의 폭풍 속으로, 성령의 능력 안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