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olumn

나머지는 하나님의 영역입니다.

Joseph Lee 목사 2020. 4. 19. 17:39

■Loving Column(2866회)■ “여호와께서는 지존하시니 이는 높은데 거하심이요 공평과 의로 시온에 충만케 하심이라 너의 시대에 평안함이 있으며 구원과 지혜와 지식이 풍성할 것이니 여호와를 경외함이 너의 보배니라”(사33:5-6) “그 때에 저는 자는 사슴 같이 뛸 것이며 벙어리의 혀는 노래하리니 이는 광야에서 물이 솟겠고 사막에서 시내가 흐를 것임이라 뜨거운 사막이 변하여 못이 될 것이며 메마른 땅이 변하여 원천이 될 것이며 시랑의 눕던 곳에 풀과 갈대와 부들이 날 것이며”(사35:5-6)


사람이 할 수 있는 영역 외에는 하나님의 영역입니다.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조차도 사실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은혜로 주셨기에 사람이 감당 할 수 있습니다. 의식하지 못할 뿐, 일상 생활 가운데 많은 은혜를 부어 주셨기에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깊이 의지하는 영혼에게는 일반 은총을 뛰어 넘어서 특별한 은혜를 부어 주실 것입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영혼에게 환경과 상황 가운데 함께 하시는 은총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비록, 지금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할지라도 하나님은 미리 앞서 나가시며 준비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이 삶 가운데 깊이 이루어지기를 원하는 영혼에게 보여 주시는 은혜가 큽니다. 눈에 보이는 상황을 뛰어 넘는 은혜가 있을 것입니다.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막막한 상황에서 하나님께서 길을 내시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은혜를 사모합니다.■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Worship (Joseph Lee 목사 Apr 15, 20) (마28) ● 부활의 능력이 <나>를 만날 때 일어나는 일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