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olumn

혼자 남은것 처럼 느껴지지만 절대로 혼자가 아닙니다.

Joseph Lee 목사 2019. 8. 21. 17:35

■Loving Column(2624회)■”너의 평생에 너를 능히 당할 자 없으리니 내가 모세와 함께 있던것 같이 너와 함께 있을 것임이라 내가 너를 떠나지 아니하며 버리지 아니하리니”(수1:5) “내가 네게 명한 것이 아니냐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라 두려워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수1:9)



<함께>의 히브리어는 <에하드-אחד>입니다. 숫자 1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위일체의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것을 <에하드>라고 표현합니다. 아담과 하와가 행한 범죄때문에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죄인인 <나>와 함께 해 주시는 것이 은혜입니다. 이 모든 것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로 가능합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영혼이 누리는 복이 <형통>입니다. 세상이 말하는 축복의 수준을 뛰어 넘습니다. 형통을 히브리어로 <짜라흐-צלח>라고 합니다. 성공과 번영이라는 뜻도 있지만, "정면돌파"의 의미가 있습니다. <나>를 위한 하나님의 정면 돌파. 하나님의 형통은 인생의 모든 영역에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께서 모든 문제를 은혜로 정면 돌파하시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한 영혼은 어디로 가든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Loving Worship은 미국 복음주의 연합 ECA(Evangelical Church Alliance)교단에 속해 있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영혼들을 일으키는 초교파적인 선교단체입니다.



● Loving Flag Station #96 ● “늘 한결 같은 영성과 영감으로, 매일 Reset 되어야 할 그 은혜"(10분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