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olumn

하나님의 장막, 꿈이 이루어 지는 그 곳

Joseph Lee 목사 2019. 6. 29. 17:36

■Loving Column(2571회)■”그 날에 내가 다윗의 무너진 천막을 일으키고 그 틈을 막으며 그 퇴락한 것을 일으켜서 옛적과 같이 세우고 저희로 에돔의 남은 자와 내 이름으로 일컫는 만국을 기업으로 얻게 하리라  이는 이를 행하시는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암9:11-12)



장막을 의미하는 히브리어는 <아할-אהל>입니다. “장막을 치다, 장막을 옮기다”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약에서는 성막을 의미합니다. 그 뜻을 풀어 쓰면,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고, 직접 알게 하신다”입니다. 성막은 곧, 예수 그리스도를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말씀 하시는 그 모습이 예수 그리스도이기 때문입니다. <성막>은 하나님과 만나는 장소입니다. 예배의 처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만나는 곳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예배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그 이름을 통해서 일하고 계시는 하나님입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막에서 예배를 회복하면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인생의 모든 답이 <하나님의 장막>에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붙잡으면 하늘의 기적을 보게 될 것입니다.■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Flag Station #88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에서 만나는 목자 되신 여호와 로이의 하나님"(10분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