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Column

[Loving 칼럼]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시27:4)

Joseph Lee 목사 2024. 8. 24. 18:45

■Loving Column(4460)■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의 초막 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의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높은 바위 위에 두시리로다”(27:4)

 

찾다를 의미하는 히브리어는 <바카르-בָּקַר>입니다. “묻다, 요구하다, 요청하다의 의미가 있습니다. <바카르-בָּקַר>는 하나님의 뜻을 간절히 찾으며 하나님께 묻는 그 태도를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 지기를 사모하는 것이 <바카르-בָּקַר>입니다.

 

<바카르-בָּקַר>는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그 깊은 영적인 의미를 찾아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 자신의 숨어 있는 깊은 모습을 발견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비추어서 <> 모습을 살펴 보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바카르-בָּקַר>돌보다” “친히 가서 살펴 보다의 뜻도 있습니다. 곧 하나님 앞에서 <> 자신의 모습을 깊이 들여다보며 하나님 앞에서 회개하려고 하는 영혼을 하나님께서 친히 돌보시며 살펴 보실 것입니다.

 

하나님께 물어 보며, 하나님의 마음을 찾아 가려고 할수록 하나님의 은혜는 더 강하게 임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깊이 돌보시는 은혜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을 가까이 하는 영혼은 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나아가는 영혼은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서 이루어 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얼굴을 찾는데 하나님의 깊은 은혜가 여러 영역에 임하시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영혼이 누리는 복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s://my-jc.tistory.com)

 

 

주의 자녀로 산다는 것은 | Live Clip | Loving Worship (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