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Column

[Loving 칼럼] <내> 자신을 비울 때, 더 큰 은혜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아라-עָרָה>

Joseph Lee 목사 2023. 10. 2. 18:29

■Loving Column(4133)■ “그런즉 내가 이스라엘 가운데 있어 너희 하나님 여호와가 되고 다른 이가 없는줄을 너희가 알 것이라 내 백성이 영영히 수치를 당치 아니하리로다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2:27-29)

 

히브리어 <아라-עָרָה>는 영어로 “Pour out” <부어 주다>의 뜻입니다. “높이 올라가다, 비상하다의 뜻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을 물 붓듯이 부어 주시는 그 은혜를 <아라-עָרָה>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은혜를 경험한 영혼은 높이 비상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높이 세워 주실 것입니다. 성령께서 하나님의 영을 <아라-עָרָה>부어 주실 때, 일어나는 하늘의 역사입니다.

 

그런데, <아라-עָרָה>에는자신을 비우다, 깨뜨리다, 파괴하다, 발가 벗기다의 뜻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부어 주시기 전에 <>가 먼저 해야 하는 것이자신을 비우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발가 벗은솔직한 모습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자신의 자아가 무너진 영혼이 가난한 심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영혼을 불쌍히 보실 것입니다. 그 영혼에게 은혜를 더 부어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으로 넘치도록 부어 주실 것입니다. 무엇보다 성령님을 물 붓듯이 부어 주시는 은혜를 누리는 것은 엄청난 축복입니다. 하나님께서 축복하고 싶으셔서 <> 자신을 깨뜨리실 때가 많습니다. <>가 비워져야만 하나님으로 채워지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의 영으로 채워지고 싶습니다. 오직 성령님의 그 은혜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Joseph Lee 목사 (https://my-jc.tistory.com)

 

 

 

● 러빙 Zoom 기도 모임 ●

오늘 저녁 7시에 Zoom에서 함께 기도하려고 합니다. 성령님의 강한 임재 속에서 하나님의 깊은 보좌 앞으로 나아가려고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Joseph Lee 목사 드림

Oct 2, 2023 (7-8PM Pacific Time)

 

https://us02web.zoom.us/j/88694561258?pwd=dDRHMmNTWng4bUd1a282N1BnZVJyQT09 

 

Join our Cloud HD Video Meeting

Zoom is the leader in modern enterprise video communications, with an easy, reliable cloud platform for video and audio conferencing, chat, and webinars across mobile, desktop, and room systems. Zoom Rooms is the original software-based conference room sol

us02web.zoom.us


Meeting ID: 886 9456 1258
Passcode: 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