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Column

[ Loving 칼럼] 영원한 본향<파트리스-πατρίς>이 기다리고 있기에...오늘도!

Joseph Lee 목사 2022. 7. 6. 18:15

■Loving Column(3679)■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14:1-3)

 

본향을 헬라어로 <파트리스-πατρίς>라고 합니다. “고향, 본향, 조국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씀은 천국을 의미합니다. “아버지 뜻하는 <파테르-πατερ>에서 유래 되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가 다스리시는 그 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을 처음 부르셨던 표현이 <파테르-πατερ>였습니다. 성전을 아버지 이라고 일컬으셨습니다. 죄로 인해서 하나님께서 도저히 나아갈 없었던 우리를 <아버지>하나님을 만나게 주시려고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꿈이 영원한 본향에 있습니다. <천국>입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땅에 임하는 것입니다. 아버지이신 하나님께서 다스려 주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 나라가 영원한 본향입니다. <파트리스-πατρίς>입니다. 땅은 지나가는 여정에 불과합니다. 땅에서 나그네에 불과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아버지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파테르-πατερ> 사랑을 아바 아버지라고 부르면서 누리고 있습니다. 영원한 본향<파트리스-πατρίς> 천국을 꿈꾸기에 땅의 고난과 아픔을 견딜 있습니다. 하나님으로 충만한 천국에 있는 소망이 있기에

 

천국에 소망을 영혼들! 천국은 하나님께서 다스리시는 곳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만난 영혼은 천국 소망을 가지게 것입니다. 땅에서부터 천국의 감격을 누리게 것입니다. 영혼은 땅에 살면서 하늘에 속한 사람으로서의 삶을 살게 것입니다. 영원한 본향을 마음에 깊게 새기기 때문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4K] 내 영혼이 은총 입어, 나의 죄를 씻기는 | Loving Worship l Southern California Ver. 1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