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olumn

Before와 After가 분명히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 만남 이후로...

Joseph Lee 목사 2020. 6. 20. 17:49

■Loving Column(2932회)■” 또 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겔36:26) “오직 심령으로 새롭게 되어”(엡4:23)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너희 심령에 있을찌어다”(빌4:23) “하나님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나님이여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주께서 멸시치 아니하시리이다”(시51:17)

 

심령을 헬라어로 <프뉴마-πνευμα>로 표현합니다. 영어로 “Spirit”입니다. 내면 속의 자아를 의미합니다. 하나님을 깊이 만난 영혼은 마음 중심이 달라집니다. 보고 생각하는 관점이 달라집니다. 인생에서 하나님을 lord도 모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머무는 곳까지 가려고 하고, 하나님의 인도가 있는 곳에서 순종하려고 합니다. 모든 중심이 오직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서 성령께서는 <내> 자아를 깊이 만져 나가실 것입니다. <내> 힘으로 할 수 없는 말씀의 순종을 허락하실 것입니다. 회개는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 <내> 자아가 부서지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기 전과 후>
세상과 사람들을 바라 보는 시각이 바뀌었습니까? 하나님께서 어떻게 인도하고 계시는지 모든 신경을 집중하려고 합니까? 어떻게 하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실지 고민합니까? 다른 영혼들도 하나님을 꼭 만났으면 하는 소원이 있습니까?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면 생각이 달라질 것입니다. 하나님 중심으로. 세상을 보는 관점이 달라질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으로, 좌절에서 희망을, 포기에서 하나님의 꿈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달라지고 있습니다? 변화되고 싶습니까? 하나님의 열심이 오늘도 일하고 있습니다.
<내>가 말씀 가운데 달라지면 하나님의 응답도 따라 올 것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Worship (Joseph Lee 목사 June 19, 20) (히4) ● 하나님의 살아 있는 말씀때문에 오늘도 <내> 인생에서 일어나는 일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