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olumn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계3:8)

Joseph Lee 목사 2020. 5. 3. 17:13

■Loving Column(2880회)■”빌라델비아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거룩하고 진실하사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이 곧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그이가 가라사대 볼찌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였도다”(계3:7-8)


 소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의 Story 입니다. 빌라델비아 교회에 특별한 권세를 주셨습니다. 기도의 권능입니다. 말씀의 강력한 영권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빌라델비아 교회 앞에 항상 열린 문을 두었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하늘 문을 열어 주시며, 그 곳에 하나님의 특별한 임재를 허락하시겠다는 말씀입니다.


하루 아침에 받았던 권세와 권능이 아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작은 일에 충성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믿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생명처럼 생각했습니다. 그 믿음이 결국 하늘 문을 크게 열었습니다.


빌라델피아 교회의 열린 문을 통해서 많은 영혼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며, 복음이 전파 되었습니다. 아프고 힘든 영혼들이 치유되며 다시 일어났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능력이 교회에 흘러 넘쳤습니다. 믿음을 지켰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작은 일에 충성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다음의 Step의 문을 여시기 전에 Test하실 때가 있습니다. 마음 중심에 하나님에 대한 뜨거운 믿음이 있는지 보려고 하실 것입니다. 믿음은 하늘 문을 열 것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Worship (Joseph Lee 목사 Apr 29, 20) (창 1) ● 다시 그리고 또 다시 일으켜 세워 주시는 하나님의 창조의 원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