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olumn

인생의 새로운 길을 내실 것입니다. 그 이름으로...

Joseph Lee 목사 2020. 3. 25. 17:27

■Loving Column(2841회) ■”내가 넘치는 진노로 내 얼굴을 네게서 잠시 가리웠으나 영원한 자비로 너를 긍휼히 여기리라 네 구속자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는 노아의 홍수에 비하리로다 내가 다시는 노아의 홍수로 땅 위에 범람치 않게 하리라 맹세한것 같이 내가 다시는 너를 노하지 아니하며 다시는 너를 책망하지 아니하기로 맹세하였노니”(사54:8-9)
 


예수 그리스도. 구원과 영생을 주시는 그 이름.
그 이름을 믿는 자 마다 하나님 앞에 죄사함을 얻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 하나님의 꿈과 희망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그 이름을 노래 하는 자마다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만이 하나님의 방법이 되셨습니다.
죽음에서 영생으로, 저주에서 축복이 되셨던 십자가의 은혜.
구원을 주셨던 그 이름의 은혜가 인생 가운데 흘러 넘쳐서 모든 영역 가운데 살아 계신 하나님을 보여 주기를 기뻐하시는 그 손길.
십자가에 매달리셨던 예수 그리스도께서 부활의 능력으로 오늘도 삶 가운데 생명의 능력을 보여 주기를 원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짖을 때마다, 마귀가 묶임 받고 떠나가고, 닫혔던 문들이 열리게 되는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인생의 길이 없는 그 시간에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는 영혼에게 하늘의 방법을 보여 주실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기적의 이름, 생명의 능력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Flag Station #127 ● “그 어떤 시간에도 두렵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방법이 있기에…"(10분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