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olumn

말씀으로 기도하고, 말씀으로 선포할 때의 그 기적

Joseph Lee 목사 2019. 10. 30. 17:04

■Loving Column(2694)■” 저희가 비웃더라 예수께서 저희를 다 내어보내신 후에 아이의 부모와 또 자기와 함께한 자들을 데리시고 아이 있는 곳에 들어가사그 아이의 손을 잡고 가라사대 달리다굼 하시니 번역하면 곧 소녀야 내가 네게 말하노니 일어나라 하심이라 소녀가 곧 일어나서 걸으니 나이 열 두살이라 사람들이 곧 크게 놀라고 놀라거늘”(막5:40-42)




히브리어 <쿰-קוּם>은 “일어나다, 떠나다, 성취하다”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 지는 것을 말합니다. “무너진 곳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시 세우다”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는 곳에 다시 일어서는 기적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살아 있는 말씀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회당장의 딸이 죽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그 아이에게 찾아 가셨습니다. 모두가 비웃고 있을 때, 예수께서 선포하신 말씀은 “달리다 굼”이었습니다. “소녀야, 일어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신 그 말 그대로 소녀는 다시 살아 났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도하고, 말씀을 선포할 때, 오늘도 성령께서 말씀 가운데 놀라운 역사를 일으키실 것을 믿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이 능력이 있으시기에…■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Flag Station #106 ●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반드시 이루어 지는 하나님의 말씀!! 보게 될 것입니다."(10분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