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ing Column(4638회)■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엡6:11-13)
"무기로 무장하는 것"을 히브리어로 <네세크- נֶשֶׁק>라고 합니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뜻하는 헬라어 <파노풀리아-πανοπλία>와 같은 뜻입니다.
완전한 무장(Full Armor)을 의미합니다. 전쟁에 나아가기 위해서 필요한 장비와 도구를 갖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베소서 6장> 구원의 투구, 믿음의 방패, 의의 흉배, 성령의 검, 진리의 허리띠, 복음의 평안의 신발이 영적인 강력한 무기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의로 옷 입으며, 오직 십자가 복음의 진리로 이 세상을 이길 수 있는 능력을 받습니다.
마귀와 세상은 믿는 자를 가만히 내버려 두지 않으려고 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넘어지게 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영혼들에게 영적인 공격이 많은 이유입니다. 마음에 좌절과 낙심을 주려고 합니다.
지치게 만듭니다. 어려운 현실을 바라 보며 넘어지게 합니다.
하나님을 신뢰하지 못하게 하기 위한 마귀의 영적인 훼방입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영적인 공격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령의 전신갑주로 옷 입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령의 <네세크- נֶשֶׁק>를 주셨습니다. 이길 수 있는 영적인 무기입니다.
그리고 기억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대면하는 것이 이 세상에서 누릴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영적인 무기라는 것을!
히브리어 <브니엘- פְנוּאֵל>은 “하나님의 얼굴”이라는 뜻입니다. <얼굴>은 “하나님의 친밀한 임재”를 뜻합니다.
하나님의 임재(The Presence of God)를 사모하는 영혼들에게 하나님께서 특별히 가까이 하실 것을 말씀 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임재를 깊이 경험하는 사람은 이 세상을 이길 수 있는 능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s://my-jc.tistory.com)
[Loving 골방 Prayer] "하나님! 오늘도 성령의 전신갑주로 옷 입혀 주소서!" | Joseph Lee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