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ing Column(4554회)■ “너희 권능 있는 자들아 영광과 능력을 여호와께 돌리고 돌릴지어다 여호와께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예배할지어다 여호와의 소리가 물 위에 있도다 영광의 하나님이 우렛소리를 내시니 여호와는 많은 물 위에 계시도다 여호와의 소리가 힘 있음이여 여호와의 소리가 위엄차도다”(시29:1-4)
“권능 있는 자”를 히브리어로 <베네 하 엘림- בְנֵי־הָאֱלֹהִים>이라고 합니다. 직역하면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뜻입니다. 때로는 천사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 능력을 행하실 때 가장 옆에서 보는 존재를 의미해서 그렇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는 평범한 인생이 아닙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고, 성령께서 함께 하시는 사람입니다. 구원과 영생의 은혜를 경험하며,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믿음으로 당당하게 나아갈 수 있는 자가 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의 능력으로 하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간절한 기도로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도의 능력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가운데 있습니다. 그 능력을 경험하는 사람이 <베네 하 엘림- בְנֵי־הָאֱלֹהִים>입니다.
천사만 하나님의 권능을 경험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살아 있는 말씀을 믿음으로 나아가는 자는 그 기도의 능력을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서 역사하고 계십니다.
그 능력을 보는 자들이 <베네 하 엘림- בְנֵי־הָאֱלֹהִים>입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들이 그 사람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에수 그리스도의 언어는 절대 소망입니다 | Joseph Lee 목사 | Loving Wor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