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Column

[Loving 칼럼] 합심<숨포네오- συμφωνέω> 기도는 기적의 문을 크게 열 것입니다.

Joseph Lee 목사 2023. 5. 19. 18:51

■Loving Column(3997)■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무엇이든지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마18:18-20)

 

헬라어 <숨포네오- συμφωνέω>는 “서로의 마음을 모으다, 한 마음이 되다”의 뜻입니다. 악기가 화음을 맞추듯이 사람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서 조화를 이루는 것을 <숨포네오- συμφωνέω>라고 합니다. “일치하다, 조화롭게 되다”의 의미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한 마음이 되어서 소리를 함께 내는 것입니다.

하늘의 기적이 <숨포네오- συμφωνέω>에 있습니다.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하늘 문을 엽니다. 한 마음의 기도는 하나님을 감동시켜 드립니다. 죄로 인해서 서로의 마음이 나눠 질 수밖에 없는 사람들이 성령의 은혜 속에서 하나가 되는 것은 기적입니다. 은혜 중의 은혜입니다.

성령의 감동으로 가능합니다. <숨포네오- συμφωνέω>는 삼위일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숨포네오- συμφωνέω>는 하늘의 큰 역사를 가져옵니다. 하나님의 마음이 그 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한 마음이 되는 것처럼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리는 것은 없습니다. 한 마음으로 올려 드리는 중보 기도는 큰 능력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능력을 행하실 때, 하나님의 마음도 함께 하셨습니다.

기적이 일어나기 전에 하나님은 마음에 깊은 감동을 주십니다. 먼저 하나 되게 하십니다. 한 마음으로 기도하게 하십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부르짖을 수 있는 중보 기도자가 옆에 있다면, 하나님의 기적이 이미 시작되고 있습니다. ■Joseph Lee 목사 (https://my-jc.tistory.com)

 

 

하나님의 그 부르심 "클레시스" [고전 7:22] #Lovingworship #cbs미주기독교방송 #예수님 #복음 #사랑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