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Column

[Loving 칼럼] 오늘도 성령님의 은혜로 덮어<후파-חֻפָּה> 주소서!!

Joseph Lee 목사 2022. 4. 30. 18:28

■Loving Column(3612)■ “여호와께서 그 거하시는 온 시온산과 모든 집회 위에 낮이면 구름과 연기, 밤이면 화염의 빛을 만드시고 그 모든 영광 위에 천막을 덮으실 것이며”(4:5) “천사가 대답하여 가로되 성령이 네게 임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능력이 너를 덮으시리니 이러므로 나실바 거룩한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으리라”(1:35)

 

덮다의 히브리어가 <후파-חֻפָּה>입니다. 완전히 감싸 안는 것을 의미합니다. 덮어서 보이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대적에게도 빈틈이 보이지 않도록 완전히 감싸 안아서 덮어 버리는 것을 뜻합니다. <후파-חֻפָּה> 신랑의 침실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하나님의 거룩한 지성소를 상징합니다. 하나님의 영으로 충만해 지는 곳을 <후파-חֻפָּה>라고 합니다. 그곳은 하나님의 영광으로 가득 채워지는 곳입니다.

 

하나님과의 깊은 연합을 상징하는 것이 <후파-חֻפָּה>입니다. 하나님께서 은혜로 덮어주시는 목적입니다. 하나님과 하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누리게 하시기 위해서 입니다. 세상의 어떠한 도우심도 받을 없는 영혼이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는 것이 <후파-חֻפָּה>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완전한 능력의 도우심이 <후파-חֻפָּה>입니다.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영혼이 누리는 복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으로 덮어주실 것입니다. 하나님과 하나되는 더 깊은 연합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과의 사랑의 노래가 가득한 은혜의 연합! 성령 하나님께서 덮어 주시는 은혜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장소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찬양 예배 for Loving Worshiper] 무덤에 머물러, 예수 열방의 소망, 살아계신 주, 마라나타 | Loving Worship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