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olumn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한 자들이 누리는 그 복, <카라-קרא>

Joseph Lee 목사 2019. 11. 10. 18:30

■Loving Column(2705회)■ “내가 죽지 않고 살아서 여호와께서 하시는 일을 선포하리로다”(시118:17) “누가 능히 여호와의 권능을 다 말하며 주께서 받으실 찬양을 다 선포하랴”(시106:2) “대대로 주께서 행하시는 일을 크게 찬양하며 주의 능한 일을 선포하리로다”(시145:4)



히브리어 <카라-קרא>는 큰 소리로 외치다, 선언하다, 선포하다, 부르다의 의미가 있습니다. <선포하다>의 히브리어가 <카라>입니다. 영적인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입술로 선포하는 것이 <카라>입니다. 그 말씀을 붙잡고 하나님 앞에 나아가서 하나님의 이름을 간절히 부르는 것이 <카라>입니다. 하나님 밖에 의지할 곳이 없기에 그 보좌 앞으로 나아가서 하나님께 절규하며 부르짖는 것이 <카라>입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영혼만이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 은혜를 경험한 영혼만이 하나님 앞에 나아가서 큰 소리로 선포할 수 있습니다. <카라- קרא>의 축복은 그리스도의 이름의 은혜를 누리는 영혼이 이 땅에서 누릴 수 있는 영적인 가장 큰 축복입니다. 하늘의 능력이 <나>의 것이 되는 시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Worship (Joseph Lee 목사 Nov 6, 19) (시34) ● 결국 이러한 믿음의 고백을 하게 하시려고… 되돌아 볼수록 깊이 느껴지는 하나님의 그 손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