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olumn

인생의 모든 어려움에서 만나는 하나님의 구원(ישועה-예수아)

Joseph Lee 목사 2019. 1. 23. 17:53

■Loving Column(2414회)■ “여호와여 일어나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나를 구원하소서 주께서 나의 모든 원수의 뺨을 치시며 악인의 이를 꺾으셨나이다 구원은 여호와께 있사오니 주의 복을 주의 백성에게 내리소서”(시3:7-8) 구원의 히브리어는 <ישועה-예수아>입니다. 구원, 승리, 번성을 의미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히브리어가 <예수아>입니다. 하나님의 구원의 방법이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위기에서 건져 내시는 그 은혜도 구원이지만, 하나님을 깊이 만나는 것이 구원입니다. 인생의 깊은 어려움 속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짖습니다. 그 부르짖음 속에서 만나는 하나님의 구원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인생의 모든 영역에서 어려움이 있을 때 마다, 하나님의 손길을 간구할 것입니다. 그 기도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인생의 진정한 구원입니다. 예수 만난 영혼에게 하나님께서 깊이 개입하시는 구원을 누리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구원>의 이름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오늘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하고 계십니다. 성령 하나님의 강력한 능력을 경험하는 유일한 이름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Flag Station #65 ● “사람의 끝이 하나님의 시작입니다."(10분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