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olumn

구원하신 그 후,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손길

Joseph Lee 목사 2019. 11. 16. 17:48

■Loving Column(2711회)■” 모든 사람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나타나 우리를 양육하시되 경건치 않은 것과 이 세상 정욕을 다 버리고 근신함과 의로움과 경건함으로 이 세상에 살고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딛2:11-13)




<양육>의 헬라어는 <파이듀오-παιδευ'ω>입니다. “어린 아이가 성숙하고 성장하도록 돕기 위한 교육, 훈계, 인도를 의미합니다.” <파이듀오>는 “아이”를 뜻하는 <파이스>에서 왔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 하신 후, 그 자녀를 결코 홀로 내버려 두지 않으시는 하나님을 뜻합니다. 하나님의 계획이 <파이듀오>안에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을 닮아 가고, 예수 그리스도가 인생에 크게 나타나도록 도우시는 그 손길을 <양육>이라고 표현합니다. 인생의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양육은 지속 될 것입니다. 하나님에 대한 소망으로 충만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바라 보는 인생이 되도록 하나님의 열심은 오늘도 크게 일하실 것입니다. 오늘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하나님께서 영적으로 양육하시는 도구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목적, 계획, 은혜를 깨닫게 하시기 위해서 주변의 모든 환경과 상황을 사용하고 계십니다.■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 Loving Flag Station #108 ●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상황인데도, 계속 찬양이 흘러 나온다면..."(10분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