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Column

[Loving 칼럼] 하나님께서 일하시면<포이에오-ποιέω> 최고의 작품이<포이에마- ποίημα> 될 것입니다.

Joseph Lee 목사 2022. 6. 19. 18:05

■Loving Column(3662)■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라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14:12-14)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9:7)

 

행하다를 뜻하는 헬라어는 <포이에오-ποιέω>입니다. “약속을 실행하다, 언약을 이루다, 만들다, 애쓰다, 일하다의 뜻이 있습니다. 추상적인 표현이 아니라 실제로 행동하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드신 바>를 뜻하는 헬라어 <포이에마- ποίημα> <포이에오-일하다>에서 파생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걸작품을 뜻합니다. 하나님의 열심으로 만드신 작품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에 의해서, 하나님을 위해서 만드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 지시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목적과 뜻이 그 이름 가운데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하시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아름다운 응답이 되실 것입니다. 모든 것이 엉망처럼 보일지라도, 하나님께서 일하시면, 하나님의 걸작품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열심이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드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짖는 곳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보여 주실 것입니다. 비록 이해되지 않는 일이 일어난다고 할지라도, 하나님의 큰 계획을 이루실 것입니다. 인생의 <포이에마- ποίημα>를 위해서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하고<포이에오-ποιέω>하고 계시는 하나님입니다. ■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Loving Special 찬양이 걸어온 길 들 | Loving Worship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