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Column

하나님께서 이미 응답하셨지만, 기도하면서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Joseph Lee 목사 2018. 2. 24. 19:03

■Loving Column(2081회)■”그가 내게 이르되 다니엘아 두려워하지 말라 네가 깨달으려 하여 네 하나님 앞에 스스로 겸비케 하기로 결심하던 첫날부터 네 말이 들으신바 되었으므로 내가 네 말로 인하여 왔느니라 그런데 바사 국군이 이십 일일 동안 나를 막았으므로 내가 거기 바사국 왕들과 함께 머물러 있더니 군장 중 하나 미가엘이 와서 나를 도와주므로”(단10:12-13) 다니엘의 21일동안의 금식 기도에 대한 내용입니다.  다니엘이 보았던 큰 전쟁의 이상에 대해서 슬퍼하면서 하나님 앞에서 금식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한 다니엘의 간절한 기도에 인자가 찾아왔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다니엘에게 말해주기 위해서였습니다.  인자가 말하기를 하나님께서 다니엘이 겸손하게 엎드리며 금식하는 첫날부터 이미 응답하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인자가 다니엘에게 찾아온 것은 21일뒤 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미 응답하셨지만, 다니엘에게 인자가 오기 까지는 21일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이유에 대해서 말씀 하셨습니다. 바사 국군 곧, 마귀가 가로 막았기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응답되는 곳에는 마귀가 발악합니다.  하나님의 뜻이면 쉽게 열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하나님께서 간절한 기도를 받기 위해서 기다리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니엘의 간절한 기도를 원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미 응답하셨지만, 사모하는 마음을 더 깊이 받기를 원하실 때가 많습니다.  하나님께서 영적인 더 깊은 성숙을 위해서 응답을 지연하실 때가 있습니다.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일수록, 더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Joseph Lee 목사 (http://blog.daum.net/my-jc)


●Loving Worship (Joseph Lee 목사 Feb 21, 18) (요한복음 1장 강해)● ΙΧΘΥΣ-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의 아들, 구세주